'만약 난자에게 마음이 있다면?' 이라는 상상을 바탕으로 소설을 써봤습니다. 여자들이라면 모두 그럴 때 있잖아요?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그 날'. 대체 '그 날' 에 난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라는 궁금증이 생겨 시작하게 됐어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아마 많이 궁금해하시는 소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재미있게 써볼게요.
부정부패하여 썩을 대로 썩은 고위계층과 같은 학교 일진 무리에 의해 삶이 송두리째 망가져 버린 고등학생 강태산 이런 나쁜 놈들에게 법의 심판을 내리는 정의로운 검사가 되는 것이 단 하나의 목표가 되었지만, 그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다. 늘 그렇듯 자신의 인생을 망가뜨린 놈들을 향해 복수의 이빨과 발톱을 가는 심정으로 잠을 청했는데... “증오에 잠식되어버린 어리석은 인간이여.. 네 소원을 들어주겠다.” 그 목소리가 나를 깨웠다. “내 소원..? 뻔하잖아? 나를 이렇게 만든 놈들, 검사가 돼서 모두 처단하는 것! 그게 내 소원이야!” 내 소원대로 나는 검사가 되었... 는데..?! 이게 뭐야!? 세상이 왜!? 눈을 떠 보니 하루아침에 나는 검사가 되었다. 법전을 든 검사가 아닌 진짜 검을 든 검사가
전 세계가 열광하는 게임. 인피니티 월드의 정점을 찍었다. 그 보상으로 얻은 캐릭터 슬롯 추가권으로 부캐릭을 만들었다. 무려 난이도 오지게 높아 보이는 '망나니' 성향으로 말이다. 그런데 갑자기 게임이 알 수 없는 소릴 하고, 멋대로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숫자가 0이 된 순간. 까무룩 정신을 잃었다. 그리고 눈을 떴는데. <Lv. 1 카이저> 나는 누구나 부러워하던 만렙의 본캐가 아닌, 방금 만든 따뜻한 부캐가 되어 있었다. 게다가... 추천 직업 = 교사 (스킬 : 사랑의 매, 분필 던지기) 교사가 망나니면 어쩌라는 거냐고..!
게임 개발자, 김훈. 300년의 기나긴 잠에서 눈을 떠보니 자신이 기획하고 만든 최종 보스몬스터 '로키'로 빙의되었다? 자신에겐 게임 캐릭터로 깨어난 것 뿐이지만, 눈앞의 사람들은 자신을 '종말의 성좌'라며 숭배하는데.... 이세계에 적응하는 것도 잠시, 그의 움직임에 온 대륙이 준동하기 시작한다! 그는 종말의 성좌로서 온 대륙을 군림할 수 있을까?
전설로만 전해지던 금기. 메가메테오 소환술! 제국의 황제는 천하통일의 야심을 위해 금기를 깨뜨렸다. 그러나 황제의 야심을 이용하는 자들에게는 더욱 사악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다.
용사의 동료이자 외뿔 마족 스하크 그는 사실 대한민국의 건실한 청년 박수혁이었다. 수혁은 마왕의 심장에 성검을 꽂으며 자신도 죽음을 맞이하는데. 그리운 고향을 빼다박은 천국. 그 고향집의 문이 열리고……. “…오빠?” “수진아. 너도 죽은 거 아니니?” “…엥? 그게 뭔 소리야?” 지구로 돌아왔다?! “야 이 X발롬아.” “누가 내 동생 때리래.” 장성한 동생과, 헌터, 그리고 몬스터가 난무하는 세상에서 귀환한 마족은 평화로이 쉬고 싶다.
최신 업데이트
대한민국 대통령, 영국 왕 되다?! 나, 정치 천재 김승혁. 대한민국 최연소 대통령으로 당선된 그 순간 1600년대 영국으로 이동해 버렸다! 그런데 눈앞에 있는 저 머리 잘린 유령은..?
전 세계 유일한 F등급 헬퍼 차수호. 폐급 헬퍼라고 에스퍼들한테도, 같은 헬퍼들한테도 개무시 당하는 중에 지원 갔다가 개죽음을 당할 뻔하고 깨어난다. 그런데, 전 세계에서 딱 한 명 뿐인 SSS급 에스퍼 진성혁이 왜 내 몸에 들어와 있는 거지? 게다가 F급 헬퍼인 내가 SSS급 에스퍼가 됐다고? 액티브 스킬은 헬퍼, 페시브 스킬은 에스퍼. 전세계 최초이자 하나밖에 없는 폐급 헬퍼, 차수호의 SSS급 에스퍼 도약기!
"에혀, 절대 빙의되어도 이런 공작가 막내는 안 됐으면 좋겠다." 몰랐다, 난. 그게 플래그가 될 줄은. 자고 일어난 나는 공작가의 찬밥 신세인 막내가 되었다.
전설로만 전해지던 금기. 메가메테오 소환술! 제국의 황제는 천하통일의 야심을 위해 금기를 깨뜨렸다. 그러나 황제의 야심을 이용하는 자들에게는 더욱 사악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다.
세계 최고의 대마법사였다. 그런데 마법만 믿고 설치다가 허무하게 죽었다. 강대한 마법의 힘을 그대로 간직한 채 회귀하였지만, 마법 개 같은 거. 때려치운다.
#엄마 #여주인공 #다크 #복수 #현판 #판타지 #각성 #제주도 신이 만든 운명에 거스르고자 하는 제약 회사 '월드'는 태초의 신에 의해 파기 된 '영생' 이라는 금지된 연구를 시작한다. 거대한 음모에 맞서 다양한 운명을 지닌 이들이 서로 얽히고 모이기 시작한다. 그들의 운명의 서사시는 결국 해피엔딩일까 아니면 잔혹극을 맞이할까. 그 중심에서 거대 세력과 그 배후에 맞서 주인공 문 영이 딸을 찾는 여정과 성장이 그려진다. *표지 출처 및 저작권은 작가인 도가빈에게 있습니다.